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자유게시판

주인 지키려고 독사와 맞서 싸우다 물렸는데도 죽는 순간까지 활짝 웃어 보인 강아지

Lv.63 꼬꼬무
2025.09.18
댓글0
좋아요0
조회21

1758163801_0_img.jpeg


강아지에게 주인은 세상의 전부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강아지는 주인 밖에 모른다는 말인데요.

 

여기 집에 침입해 주인을 위협하려고 하는 독사와 맨몸으로 맞서 싸웠다가 눈을 감은 강아지가 있습니다.

마지막 죽는 순간까지 강아지는 주인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어 보였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임무를 다했다는 듯 강아지는 환하게 웃어 보였습니다.




1758163805_0_img.jpeg


사연은 이렇습니다. 필리핀에 사는 제리코 마쿠아(Jerico Macua)는 SNS를 통해 독사에 물려 무지개 다리를 건넌 강아지 모아나의 마지막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죠.

이날 그는 평소처럼 집에서 TV를 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갑자기 강아지 모아나가 크게 짖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도대체 무슨 일이 생겼나 싶어 밖에 나가봤더니 강아지 모아나 옆에는 맹독을 품은 코브라 한마리가 있었습니다.





1758163809_0_img.jpeg


코브라가 집안에 들어가려고 했던 것을 강아지 모아나가 앞으로 불쑥 나타나 길을 막았던 것. 혹시나 주인을 공격할까봐 녀석이 맨몸으로 맞서 싸운 것이었습니다.

코브라와 치열한 대치 끝에 강아지 모아나는 주인을 지키는데 성공했지만 싸우는 과정에서 코브라에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진 상황.

그는 심각성을 인지하고 서둘러 인근 동물병원으로 달려가봤지만 안타깝게도 강아지 모아나는 주인의 품에 안긴 상태로 조용히 눈을 감았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주인을 지켜내기 위해서 맨몸으로 코브라와 맞서 싸운 강아지 모아나. 행여 자신 때문에 슬퍼할 주인을 위해 환하게 웃어준 녀석.






좋아요
0
싫어요
0
좋아요0
싫어요0
K플레이의 자유게시판 카테고리 글
자유게시판 더보기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