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매리너스는 에머슨 행콕(4승 5패 5.13)의 등판이 유력하다. 17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1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행콕은 9월 한달간 불펜 투수로만 뛴바 있다. 조금씩 적응을 해간 상태에서 선발 등판이라는 점이 변수라면 변수라면 변수인 상황. 전날 경기에서 고든과 치빌리를 공략하면서 홈런 5발 포함 9점을 올린 시애틀의 타선은 홈 경기의 호조를 멋지게 이어갔다. 드디어 시즌 60호를 때려낸 칼 랄리는 MVP가 거의 확정적. 1.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드디어 승리조의 휴식을 확보했다.
콜로라도 로키스는 브래들리 블레이락(2승 5패 9.16)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에인절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8안타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블레이락은 메이저 레벨과 큰 거리가 있는 투수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문제는 최근 원정 2경기 연속 5실점일 정도로 원정 투구 내용이 상당히 좋지 않다는데 있다. 전날 경기에서 카스티요와 잭슨 상대로 블레인 크림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친 콜로라도의 타선은 역시나 산 아래로 내려오니 문제가 되는 중. 아마도 반등 가능성은 없을 것이다.
서부 지구 우승 성공. 그러나 홈 어드밴티지와 시드 때문에라도 시애틀은 여기서 멈출수 없다. 일단 행콕은 홈에서 강한 투수라는건 부인할수 없고 블레이락은 원정에서도 매우 좋지 않은 투수다. 게다가 타선의 차이가 너무 크다. 전력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3 시애틀 승리
승1패 : 시애틀 승리
핸디 : 시애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현황